728x90
반응형
SMALL
- 부안 산촌식당 정보 - - 운영시간 - - 부안 산촌식당 번호 -
단체 이용 가능,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매일 09:00 - 18:00
(17:15 라스트오더)
0507-1340-6799

전북 부안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던 산촌식당!
봄과 가을에 많이 찾는다고 하지만,저희는 겨울에 갔엇던 곳 이에요.
부안에서도 내소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내소사를 가기 전 자주 들리는 식당 중에 하나라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5시 15분까지 라스트오더를 받는다고 합니다.

부안 맛집 산촌식당의 외부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거 같은데 정겹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외관입니다.
맛집의 느낌이 풀풀 나서 맛은 어떨지도 기대가 되었엇다.

입간판에 있는 메뉴들을 보았는데 말 그대로 한식 맛집이라도 무방할 정도로 엄청나게 한식 및 백반종류들로 넘쳤다.
그리고 이 곳은 동일한 위치에서 30년이 넘게 영업을 해오고 있다는 유명 맛집!

단체팀은 한 여러팀을 받을 정도로 매우 넓었고 또 우리가 아침 겸 점심을 먹을 목적으로
점심시간이 되기 좀 이를때 방문했어서 더욱더 조용히 편하게 먹을 수 있엇음.

내소사 근처라 내소사를 가기 전 또는 내소사 구경을 마치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들리기에도
매우 좋을거 같은 식당이다.

이 곳은 그냥 음식만 판매하는게 아닌 부안군의 여러 특산품들도 팔고 있엇음.
식사도 하면서 기념품으로 구매를 상품들이 있다면 겸사겸사 사기에도 좋아보였다.

매장 가운데에는 반판 셀프코너가 있는데 우리가 갔을땐 따로 채워두시지않고 그냥 직원분께서 알아서 가져다 주셨어요.

아마 사람이 엄청 몰릴 봄,가을때에는 셀프코너를 운영하실듯?

한식맛집이라 그런지 메뉴들도 다양해서 뭘 먹어야힐지 고민이던 찰라  딱 눈에 띈 제육볶음과 된장찌개!

아침부터 든든한 메뉴로는 이 두가지가 제일 제격일거라 생각해서 그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반찬들이 정갈하고 종류들도 다양해서 심심치 않았다. 가장 맛나고 건강에도 좋아보이는 버섯과 콩나물!

산촌식당의 음식들은 이 곳 청정 부안에서 손수 재배하여 직접 키우신 영양이 가득한 산나물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를 말한다면 산채비빔밥!

시그니처가 산채 비빔밥이지만 좐은 후회가 없었어용 왜냐? 이 메뉴 두가지도 그만큼 맛이 좋았으니까요!

비주얼이 그냥 보기만해도 군침이 나는 메뉴들이다....특히 내 사랑 제육은 찐이다 찐...!

달달함과 소스의 맛이 남달랐던 제육은 먹으면 먹을수록 신이나고 맛나는 메뉴였다. 푸짐함과 맛을

겸비한 그런 맛이라 제육맛집으로도 인정함. 그냥 집으면서 밥과 먹어두 맛나지만 밥과 그 소스를 비벼서 먹으니

맛이 업그레이드 됬고 또 이 곳의 청정 재료들로 만들어서 믿음직스러웠음.

푸짐하고 맛나는 된장찌개 역시 우리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이 메뉴 역시 두부며,조개며,파,양파 등등 

셀 수 없는 재료들이 가득하다. 정말 이런 식당이 앞으로도 많았으면 하는 바램.

거의 밥 두그릇은 먹었을정도로 아침부터 푸짐하고 배가 불렀던 하루로 기억함. 봄과 가을에 다시 오고 싶은

부안의 산촌식당~~!

 

 

 

 

 

맛있는 한식을 판매하는 부안 산촌식당의 위치는 내소사 근처!

주차 공간은 가게 앞에도 주차할 공간이 있지만 협소해서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주차요원 분도 계신거 같긴한데 그냥 저희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내소사를 걷기 전 맛있는 식사를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2023. 9. 20. 2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