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 신사역 와라쿠 -

- 신사역 와라쿠 운영시간- - 신사역 와라쿠 운영정보 - - 신사역 와라쿠 전화번호 -
월~토 18:00 - 01: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발렛파킹, 예약 02-517-2292

안녕하세요~~ 좐은 지난 핫한 시기에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와라쿠에 다녀왔어요.

와라쿠는 핫한 야끼도리 꼬치 맛집이고 일본에서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와라쿠의 운영은 월~토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 주차와 발렛파킹도 가능한 매장!

외부 역시 일본 이자카야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포스를 줍니다.

앞에는 웨이팅 있을 고객들을 위해 메뉴판도 미리 볼 수 있게 설치되어 있어요.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서 기다리다가 겨우 잡은 와라쿠! 매장은 꽤나 세로로 넓은 편인데  사람들이 확 빠져나갔고

또 미리 예약한 좌석도 보였다. 그만큼 인기가 많았던 거 같음. 그리고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주로 무엇을 먹는지 보았는데,

나베나 꼬치류들을 먹고 있었어서 우리도 그 메뉴에 끌렸엇어요!

인테리어 및 소품들 모두 일본 감성이 찐하다.

정말 현지 일본에 온 느낌을 들게 해 주기 충분했다.

메뉴판은 이자카야답게 메뉴들이 많았고 또 추천메뉴들부터 주류들까지 설명이 자세히 되어있는 게 좋았음.

여러 설명들을 자세히 보았으나 우리는 미리 정한 대로 뽄지리 (닭의 차돌박이) 1인분 2 꼬치와,

인기 나베 중의 하나인 "샤브우동 나베" 메인메뉴는 이렇고 , 주류로는 술에 와라쿠 날 맥주(생맥주)를 시켜보았어요.

야끼도리 정통 이자카야인 만큼 매우 기대되었던 부분!

와라쿠 날 맥주(생맥주)와 기본 밑반찬이 나왔음.

기본 밑반찬은 단무지와 해초무침 + 꼬치를 찍어 먹을 소스.

와라쿠 날 맥주(생맥주)의 비주얼, 맥주의 크기가 엄청나다. 가격대비 양호.

해초무침은 그리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단무지만 주로 집어먹었어요.

뽄지리 (닭의 차돌박이) 일명 닭 부위에 차돌박이라는 뜻.

처음 접해보는 메뉴였어서 기대가 컸는데 맛이 짭짤하면서 나름 육즙도 많았음!

꼬치가 통통함과 동시에 약간 차돌박이 맛도 나는 거 같고? 특히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이 색달랐는데 그 맛이 바로

레몬으로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 

다 좋았는데 특히 하쯔라는 닭염통이 가장 기억에 남았음.

꼬치 맛집으로 인정하는 곳! 맛이 정갈해요.

샤브 우동나베는 전체적으로 시로다시 + 소등심 + 야채 + 생명 4가지로 되어있음(시로다시? 처음엔 몰랐는데 오우)
특히 와라쿠의 이 메뉴는 특선 생면을 즐길 수 있고

깔끔하게 먹기 매우 좋은 와라쿠의 기본적인 냄비 요리면서 자주 먹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한다.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나왔고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 중에 하나.

한 성인남자 3명이 먹어도 충분할 메뉴였는데 2차 기준임. 아까 남은 꼬치와 같이 먹어주니 맛이 더 환상적이고

국물도 매우 시원하다.

 

 

와라쿠의 위치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발렛도 되는 곳이라 자차를 가져와도 좋을만한 곳.

10년 이상 가게를 유지하고 있고 일본 현지의 느낌이 물씬한 와라쿠.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2023. 10. 4. 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