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경험의 모든것

조용하고 이색느낌나는 카페 부천시청역 화양연화 본문

카페의 모든것

조용하고 이색느낌나는 카페 부천시청역 화양연화

좐의 일상 2024. 2. 16. 23:32
728x90
반응형
SMALL

부친시청역 화양연화

- 운영시간 - - 운영정보 - - 전화번호 -
매일 오전 11:00 - 22:00 무선 인터넷, 포장 따로 없음

조용하고 이색느낌 물씬했던 부천시청역 카페. 화양연화에 다녀왔어요. 이곳의 특별함은 이색느낌 나는 점과

개성주악이 맛있엇던점!

 

운영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포장도 가능합니다.

갔을 때의 시간은 5시가 좀 넘었을 시간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6시 정도 되자 사람들이 하나둘씩 오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1인자리들도 이렇게 이쁘게 되어있어요.

혼자 왔던 저는 진미라떼, 개성주악을 시켰어요. 둘다 화양연화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들이었어요.

그 밖에 주악들도 많았어서 개성주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딱!

진미라떼, 개성주악. 주문하자마자 바로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주악의 맛은 쫀득하고 꿀맛이었어요. 진짜 너무나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한입에 싹 들어왔어요.

주악이 이렇게 맛있었나.... 다음엔 포장해 가야지.

화양연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 진미라떼. 카페라떼의 맛과 비주얼 모두 비슷했지만 차이점이 있다면 조금 달달한 것.

개성주악과의 콜라보가 좋아서 이곳 방문하면 마셔보길 바래요.

 

부천시청역 화양연화 위치

 

부천시청역 화양연화의 위치는 부천시청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조용하고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프라젠 스타카페 구의역 자양동에서 족욕 가능한 이색 데이트 장소

카페를 굉장히 좋아하는 나로써 좀 더 색다른 카페가 없을까? 하고 지인들과 대화 중, 구의역 자양동 쪽에 ...

blog.naver.com

 

또 다른 이색적인 카페 하나 남겨드립니다. 이색적인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카페!

728x90
반응형
LIST